'고속도로 시속 30㎞' 달린 70대, 사망사고 유발 모르고 현장 떠

ryxhdtkrh.jpg

 

'고속도로 시속 30㎞' 달린 70대, 사망사고 유발 모르고 현장 떠

 

경남 진주경찰서는 고속도로에서 저속으로 운행하다 사망사고를 유발한 뒤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은 A(72·여)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8시 48분께 진주시 정촌면 화개리 통영대전고속도로 대전방면 44.8㎞ 지점 2차로에서 1t 화물차를 저속으로 운전하다가 뒤따르던 1t 화물차와 추돌사고를 유발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사 B(57)씨가 가슴 등을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사고 당시 A씨는 고속도로 최저 운행속도 (50㎞)에 미치지 못하는 시속 30㎞ 미만으로 주행해 뒤에서 정상 주행을 하던 B씨가 추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 화물차는 충돌 직후 1, 2차선에 걸쳐 멈춰 서 뒤따라 오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한 차례 더 충돌했다.

 

제네시스 승용차를 뒤따르던 링컨 승용차도 제네시스 승용차 뒷부분과 충돌하는 2차 사고를 당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 TV를 통해 A씨를 제외한 나머지 차량은 정상 속도로 주행한 것을 확인했다.

 

경찰은 A씨가 무면허 또는 음주 운전은 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사고 당시 A씨는 통영에서 조개를 따고 혼자서 하동에 있는 자신의 집에 가려고 고속도로를 달린 것으로 경찰은 설명했다.

 

A씨는 자신의 화물차 적재함 후미등이 깨지고 번호판이 파손됐지만, 사고 직후 현장을 살펴보지 않고 경찰 등에도 신고를 하지 않은 채 현장을 떠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그냥 평소처럼 (느리게) 운전했고 사고도 몰랐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보강 조사를 마친 후 사고 후 미조치 혐의 등으로 입건할 방침이다.

 

기사원문

https://bit.ly/2SqePen

北김한솔 보호 '천리마민방위'…"이번주 중대 발표" 예고 간경화 투병 미국인, 한국서 간이식 성공-! 간이식 수술은 한국이 최고-!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아사다 마오, 근황 보니…한결 여유로운 표정 아사다 마오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사다 마오의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아사다 마오가 환하게 미...
조회 726
황선숙 아나운서 “MBC 최초 女 아나운서 국장, 후배들 덕에 든든” 황선숙 아나운서 국장이 "후배들 덕분에 든든하다"고 밝혔다. 2월 2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 2층 M라운지에서 '201...
조회 639
北김한솔 보호 '천리마민방위'…"이번주 중대 발표" 예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조카 김한솔을 보호 중인 것으로 알려진 탈북민단체 천리마민방위가 25일 돌연 "이번 주에 중대한 발표가 있겠다"...
조회 649
'고속도로 시속 30㎞' 달린 70대, 사망사고 유발 모르고 현장 떠 경남 진주경찰서는 고속도로에서 저속으로 운행하다 사망사고를 유발한 뒤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은 A(72·여)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2...
조회 617
간경화를 앓던 미국인 환자가 한국의 병원에서 생체간이식 수술을 받고 두 달 동안의 치료 끝에 건강을 되찾았다. 더욱이 이 환자는 미국 유명 대학병원 의료진의 권고로 한국행 치료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세계적...
조회 631
손석희 JTBC 대표이사의 2년 전 접촉사고와 관련, 당시 피해자였던 견인차 기사가 경찰 조사에서 "동승자는 보지 못했다"는 취지의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견인차 기사 A씨...
조회 1827
클라라 사무엘황 부부의 초호화 신혼집이 공개됐다. 2월 1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과 두 사람의 초호화 신혼집에 대해 다뤘다. 최근 베일에 싸인 클라라의 남편 사무...
조회 668
이전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다음